한국은 2022 년에 녹색 차량에 대한 보조금 계획을 변경 했습니까?

2021 년 한국 정부는 친환경 차량 보조금 프로그램을 완전히 재검토했습니다. 의 효율성과 환경 친화에 초점을 2021 년 친환경 자동차에 대한 보조금을 살펴 보자.

최근 정부는 전기 자동차 및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와 같은 친환경 차량에 대한 보조금 프로그램을 다시 발표했습니다. 작년에 비해 성능 및 대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2021 년에 개정 된 보조금 시스템이 변경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게 확장 된 공급량

올해 친환경 차량 보조금 제도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더 많은 친환경 자동차를 지원하기 위해 예산을 크게 늘려야한다는 것입니다. 정부는 매년 친환경차량을 늘렸지만 작년에는 전기차 9,650 대와 연료전지 전기차 11,180 대에 대한 조달 보조금을 지급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보조금의 수는 올해 121,000 단위로 전년 대비 21.4%증가,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에 대한 보조금의 수는 15,185 단위로 49.2%증가했다.

효율성,친환경 및 인기를 고려한 보조금 조직

올해 전기 자동차에 대한 정부의 보조금은 20 만 더 작년보다 원 800 만까지 원. 특히 고성능 고용량 전기자동차에 대한 지원이 강화되어 전기자동차가 더욱 친환경적이 되도록 장려했다. 연비 보조금의 비율이 50%에서 60%로 증가했으며,저온에서 거대한 연비를 갖춘 전기 자동차에 대한 지원도 강화되었습니다. 지난해에는 저온에서의 주행성능 평가에 부가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연비보조금기준이 포함되어 있었지만,올해부터는 에너지효율보조금과 등급을 분리하여 저온에서의 주행성능이 최고일 때만 최대보조금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되었다. 이 정책은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는 동안 겨울 동안 연비를 개선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 제조 업체를 밀어 넣습니다.

최대 보조금을 받는 전기 자동차의 수 또한 보조금 제도의 변경으로 인해 크게 감소 했다. 작년의 경우,연비와 주행 거리가 더 나은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는 최대 보조금을받을 수 있었지만,올해부터 겨울 효율 보조금과 분리 된 에너지 효율 보조금을 재 할당함에 따라 상황이 더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전기 자동차 모델 중 현대 코나 전기 기본형 및 히트 펌프 옵션이 장착 된 네로 전기 자동차 만이 최대 보조금을받을 수있는 유일한 모델입니다. 올해 출시 될 브이 같은 차세대 전기 자동차에 대한 보조금은 출시 후 성능과 가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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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정부는 정부 표준보다 낮은 온도에서 가난한 운전 성능을 가지고 전기 자동차에 대한 보조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올해 동안,전기 자동차에 대한 보조금 자격을 65%또는 실내 온도 주행 거리 이상의 저온 주행 거리를 달성 할 필요가있다. 한 번의 충전 마일리지를 가진 전기 자동차의 경우 추운 날씨(-5~-15)에서 325,000 입니다.또는 더 많은 여행을해야합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보조금의 또 다른 주요 변화는 보조금이 소비자 가격에 따라 차등 적으로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6 천만원 미만의 전기자동차는 교부금 산정에 따라 교부금의 100%를 받을 수 있지만,6 천만원에서 9 천만원 사이의 전기자동차의 경우 최대 교부금의 50%에 불과하다. 그리고 9 천만원 이상의 전기자동차는 보조금을 받을 수 없다. 예를 들어,기아의 네로 전자는 6 천만 달러 미만입니다. V,를 받을 수 있는 정부 권한을 부여 8 만 원,하지만 BMW’s i3(120Ah),이는 보다 더 많은 비용이 60 만 원,을 받을 수 있습 3,410,000 원,50%의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슬라의 모델 비용은 9 천만 달러 이상으로 보조금을받을 수 없습니다.

연방 정부 보조금 시스템의 변화는 또한 지방 정부가 제공하는 보조금과 관련이 있습니다. 지난해까지 지역 보조금에 관계없이 차량 종류의 동일한 양 이었지만,올해,그들은 연방 정부 보조금의 측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울시민 기아니로 보조금구입시 소비자 네로 보조금구입시 정부보조금(800 만원대)을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을 지급하므로 지방보조금도 400 만원대,총보조금도 1200 만원대,반면 지방보조금도 511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41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300 만원대,지방보조금도 약 170 만(최대 연방 정부 보조금(800 만 원)을 지방 정부 보조금 제도로 나눈 값). 또한 9 천만 원 이상의 전기 자동차는 지역 보조금을받을 수 없습니다.

정부는 각 전기 자동차 가격에 대해 서로 다른 보조금에 대한 정책의 도입은 따라서 전기 자동차의 대중화를 가속화,전기 자동차 가격과 더 인기있는 엔트리 레벨 모델의 감소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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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공급 및 인프라 확장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정부의 보조금은 작년과 같이 22.5 백만 케이입니다.지방자치단체가 지급하는 보조금은 최소 900 만원에서 최대 1,500 만원이다. 현재 현대자동차의 넥소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판매되는 연료전지 전기차이다. 넥소 바이어는 지역에 따라 최소 3,150 만 원에서 최대 3,750 만 원에 이르는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에 관한 보조금 정책의 상당 부분은 정부가 인프라를 확장하기 위해 수소 충전소 운영자에게 추가 보조금을 할당했다는 것입니다. 올해 수소 충전소를 가동하기 위해 정부는 부족한 충전소에 대한 수소 연료 구매 비용 중 일부를 직접 보조 할 것입니다. 지원 금액은 상업 사업자가 손익분기 점에 도달 할 수있는 수준에서 수소 연료의 구입 가격과 표준 단가 사이의 차이의 70%로 계산됩니다. 즉,수소를 구입하는 데 필요한 양의 일부를 직접 지원함으로써 정부는 수소 충전 스테이션의 운영 비용을 줄임으로써 이익을 보장합니다. 또한 매출이 낮은 기업을 대상으로 역당 최소 7,000 만원 지원 정책을 마련했다. 그러나 지원 수준은 전체 적자의 80%를 초과 할 수 없으므로 기업이 자조 노력을 늘릴 수 있습니다.

환경 친화적 인 차량에 대한 보조금은 대중 교통 및 상용차로 확대

정부는 또한 대중 교통 및 상업용 차량을 환경 친화적 인 차량으로 대체하도록 자극 할 것이며,운전 거리가 길어지면 항공 환경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민간 전기자동차가 받을 수 있는 최대 보조금(800 만 원)을 위해 전기택시는 200 만 원,대형 전기버스의 경우 8000 만 원을 추가로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5 년 11 월 1 일~2015 년 11 월 1 일 뉴스레터 구독 그러나 전기 버스의 경우 구매자에 대한 최소 자체 지불은 일부 비즈니스에 대한 무차별 지원을 방지하기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택시,버스 등 대중교통 외에도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기 밴에 대한 보조금도 작년부터 늘고 있다. 중소기업에 대한 전기 트럭 보조금은 별도로 할당되며 개별 사업체뿐만 아니라 전기 트럭 구매를 고려하는 중소기업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료 전지 전기 트럭 파일럿 프로그램에 대한 보조금도 올해 새로 설립되었습니다. 연료 전지 전기 상용차 세계는 효율성과 경제성에 대한 다른 친환경 상용차보다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정부는 연료전지전기트럭 파일럿 프로그램에 대한 국내 및 지방 비용 대비 각각 2 억 원의 보조금을 지급하여 연료전지전기트럭 상용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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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는 2021 년 새로 재할당된 친환경 차량 보조금을 통해”운송 부문의 친환경 자동차 보급과 탄소 중립성을 조기에 달성할 계획이다”며”향후 시장 상황 및 수요 변화에 대응하여 보조금 제도를 운영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전기 및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보조금을 받기 위해,지방 정부의 공급 사업의 공고를 확인하고 대리점을 방문하십시오, 차량 구매 지원 신청서와 계약서를 작성한 다음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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