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를 위해 우측 일렉트릭 기타를 쑤시기 위하여 어떻게

픽업이 사운드에 미치는 영향

단일 코일 픽업

첫 번째 일렉트릭 기타는 모두 단일 코일 픽업을 사용했습니다. 단 하나 코일 픽업을 위한 단지 1 개의 코일 철사가 있습니다. 단일 자석,조정 가능한 극 조각을위한 나사가있는 단일 자석 또는 각 끈에 대한 별도의 자석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석의 수와 배열에 관계없이 코일 와이어가 하나만 있으면 여전히 단일 코일 픽업입니다.

불행히도,진동 자기장으로부터 전기 신호를 생성하는 것 외에도,와이어 코일은 더 효율적인 안테나이다. 철사의 코일은 공기에서 전자기 방사선을”내뿜고”,우리는 이 방사선–백열 램프에서 건물 배선에서 특히 60 의 교체 옴,전기 소음 및 단 하나 코일 픽업 소음을 가진 기타리스트를 성가시게 하는 소음의 최근 근원에 의해 어디에나 포위된다:컴퓨터 감시자. 요컨대,단일 코일 픽업 위치는 험 질환으로 고통받습니다.

단일 스크롤 사운드

단일 코일 픽업은 얇고 깨끗하며 투명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픽업은 일반적으로 3/4 인치 폭의 일 2-1/2 긴 인치. 단일 코일 픽업은 스트라토 캐스터 및 텔레 캐스터,록,컨트리 및 팝에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기타와 같은 펜더 기타에서 일반적입니다. 펜더 스트랫 단일 코일 사운드의 가장 주목할만한 사용자는 지미 헨드릭스 포함,에릭 클랩튼과 스티비 레이 본입. 유명한 텔레비전 방송 선수는 브루스 스프링스틴을 포함,벅 오웬스와 조니 월급.

험버커 픽업

1935 년 초 깁슨은”바”라고 불리는 최초의 전자기 픽업을 도입했습니다.”처음 등장한 모델은 깁슨”하와이안 일렉트릭”이었지만 1936 년에는 에스-150 모델로,1938 년에는 깁슨 밴조로 빠르게 옮겨졌습니다. 일렉트릭 기타 개척자 찰리 크리스천이 유명하게 만든”바”픽업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여전히”찰리 기독교”픽업이라고합니다.

테드 맥카티,깁슨의 대통령과 1950 년대에 훈련에 의해 엔지니어,할당 월트 풀러와 세스 연인 변압기의 존재”허밍”에 무인 픽업,가변 저항기 및 기타 전기 간섭. 김 1954 년에 작업을 시작 하 고 1 년 후 취소 또는”벅”험,일반적으로”험버커”로 알려진 두 개의 코일을 사용 하는 픽업 특허 출원을 제기.”

읽다  대류 히터의 단점

험버커는 자석의 반대쪽 끝에 두 개의 코일과 두 개의 자석(또는 자석 세트)또는 극성 조각을 사용합니다.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두 스크롤이”위상을 벗어났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되었거나 적어도 매우 잘못되었습니다.”전기 코일 자체에 엄격하게 말하면,그들은 같은 방향으로 감겨 질 때”위상”에있다고합니다. 그러나 픽업 위치는 신호가 위상에있을 때”위상”이라고 말합니다(한 픽업에서 생성 된 신호는 다른 픽업에서 생성 된 신호를 빼는 대신 추가합니다).

험버커 픽업에서,두 개의 코일은 반대되는 전기 편광으로 감겨 있지만,각 코일에 대한 자기 편광 또한 역전된다. 최고의 기술적 세부 사항에 가지 않고,이 각 코일은 두 개의 신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강화 된 스트링 진동 신호는 밀도가 높고 고기가 많은 사운드와 취소 된 노이즈 신호를 생성합니다.
듀얼 코일 사운드

험버커는 1957 년 레 보울의 두 가지 모델,골드 탑 표준 및 세 픽업 레 볼 사용자 정의에 등장했다. 깁슨 레스 폴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듀얼 코일 사운드는 록,블루스,팝 및 재즈가 가장 좋아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대부분의 기타리스트가 깁슨 기타를 연주했지만 더블 코일”험버커”사운드와 관련된 가장 유명한 플레이어는 지미 페이지,조 페리,존 레논,비비 킹,웨스 몽고메리 과 쳇 앳킨스다.
많은 기타는 단일 및 이중 코일 픽업의 조합을 특징으로합니다. 또한 듀얼 코일 픽업에는 코일 중 하나를 끄는 스위치가 있어 플레이어에게 단일 및 이중 코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넥스 설명

너가 이것을 지금 알아내지 않으면,2 명의 기타리스트는 동일하,그들의 마음에 들는 기타에 관하여 그들의 특혜는 넓게 변화한다. 그것은 또한 기타 목까지 확장됩니다-당신은 다른 기타 제작자가 제공하는 거의 혼란스러운 장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목 문제를 나무(유형 및 조각 수),목 관절(기타 몸체에 부착하는 방법)및 프로필(너비,두께 및 모양)의 세 가지 중요한 요소로 구문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나무를 하는가?

기타의 목 조각 또는 두 개 이상의 섹션 적 층 함께–종종 목 강한–그것을 확인 하는 데 사용 하는 나무의 만든 여부 논의 주제. 문제는”경도”에 초점을 맞 춥니 다.이 경도는 균일 한 기타의 구성에 중요한 요소 인 나뭇결의 견고성과 무게에 의해 결정됩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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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목 숲의 일부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단풍나무-이것은 레오 구조망이 전기 첫번째 단단하 몸에서 사용된 무슨입니다(텔레비전 방송자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메이플은 중간 경질 및 중간 중량이었다,이는 기타 인 목 무거운없이 잘 작동. 펜더는 또한 메이플이 기타의 지판 역할을 할 수있었습니다(한 순간에 더 자세히).
*마호가니-어쿠스틱 기타는 오랫동안 목 소재로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단풍 나무보다 약간”유연하고”(약간 가볍습니다). 그것의 유일한 어두운 자연적인 색깔은 단풍나무 또는 가문비 나무 정상에 아주 매력적인 대조를 위해 만듭니다. 많은 음향학은 또한 그들의 뒤 및 측을 위해 마호가니를 사용한다.
*자단-이 단단하고,무거운 나무는 많은 다양성 들어옵니다. 하나,브라질 로즈 우드,지금은 희귀하고 비싼,남용 및 삼림 벌채의 결과. 자단은 또한 그것의 매끄러운,짜임새 표면 때문에 지판을 위해 자주 사용합니다. 폴 리드 스미스는 로즈 우드 목으로 전기를 생성,많은 음향도이 나무를 사용했다.
*파우 페로-브라질 로즈 우드에이 이상-더-카운터 대안(이름은 문자 그대로”철 나무”를 의미)무겁고 비 바이어스,쉽게 마무리하고 목과 지판에 대한 인기 만들기.
*참 피나무-이 나무의 상대적으로 넓은 곡물을 고려하면 다른 나무보다”부드럽습니다”,참 피나무 경제적 인 음향 및 고급 전기 시스템의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파커 기타 코트 탄소와 참 피나무 목/에폭시 수지는 매우 온화한을 생산하는,믿을 수 없을만큼 강한 결과.
이 목에는 관절 통증이 없습니다!
목 관절은 목 기타의 본문에 연결 된 지점입니다. 이것은 몇 가지 이유로 중요한 과정입니다. 첫째,조인트는 기타 줄을 설치하고 긴장시킬 때 생성되는 압력과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으며 그 압력은 매우 높을 수 있습니다! 둘째,기타의 몸에 목을 조이면 기타의 질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완성 된 악기의 음색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이유와 더 들어,목 관절은 신중하게 만들어진 어쿠스틱과 일렉트릭 기타 모두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목을 연결하는 세 가지 기본 방법이 있습니다:
목 설정(또는”설정”)
이것은 단순히 목이 제자리에 붙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은 어쿠스틱 기타가있는 한 사용되며 항상 어쿠스틱 기타 건설에 사용됩니다(아래에 설명 된 한 가지 주목할만한 예외). 세트 목은 주의깊게 기타 몸에 그것의 설치 점을 일치하기 위하여 삭감되고 2 개의 단면도는 비둘기 꼬리가 달린 합동에 접착 표면을 증가하고 목 운동을 감소시키기 위하여 항상 붙어 있습니다. 깁슨 레스 폴 모델 세트 목 일렉트릭 기타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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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턴 목

이 용어는 레오 펜더의 첫 번째 일렉트릭 기타에 적용되었으며 결국 텔레 캐스터라고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펜더는 볼트를 사용하지 않았다-그의 기타 목은 네 개의 나무 나사 슬래브 본체에 부착.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실제로 볼트를 사용합니다. 테일러,어쿠스틱과 일렉트릭 기타의 사용자 정의 빌더,볼트의 머리는 기타의 몸 안에있는 특별한 볼트에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거의 모든 다른 볼트 온 넥은 솔리드 바디 전기에서 발견됩니다.
몸을 통해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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