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기술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가?

모든 물리적 세계에서 자신의 침대의 안락에서-사람들이 살고,작업,쇼핑 및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하는 가상 세계를 상상해보십시오. 이 알려진.
“2021 년 10 월까지”는 가정 임기가되지 않았습니다. 당시,이 회사는 메타 버스의 비전을 구축하는 기술에 내년$100 억 지출 할 계획을 발표했다.

인터넷은 인터넷의 다음 진화이라고 여겨진다. 그것은 사람들이 디지털 페이스 북이나 아바타를 통해 자신을 협력 게임,온라인 커뮤니티 및 비즈니스 등 다양한 형태를 취한다.

뭐지?

메타버스 개념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그것은 1992 년 소설 스노우 크래시에서 처음 설명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많은 회사들이 2003 년에 출판 된이 개념,특히 세컨드 라이프를 기반으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개발했습니다.

메타 버스에서 사람들은 아바타를 사용하여 자신을 표현하고,서로 의사 소통하며,사실상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메타 버스에서 디지털 통화는 비디오 게임의 경우 옷 또는 무기와 갑옷 및 기타 여러 항목을 구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상 현실 헤드셋과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사실상 마음에 어떤 목표를하지 않고 재미를 위해 메타 버스를 통해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눈 충돌은 미래의 디스토피아 비전의 더 많은 긍정적 인 빛에 긍정적 넣지 않습니다. 저자 닐 스티븐슨은 차세대 가상 현실 기반 인터넷의 일종으로 용어 메타 버스를 만들어 낸.

스티븐슨의 메타버스에서 현 상태를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사용자의 아바타 기술로 표현되는 기술적 인 기술이었습니다. 또 다른 지위의 징후는 오늘날 일부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페이 월 및 등록 요구 사항을 개척하는 특정 제한된 환경에 액세스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어니스트 클라인에 의해 준비 플레이어 하나의 제 2 의 아이디어를 대중화 도움이 또 다른 소설. 나중에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영화.

2011 디스토피아 공상 과학 소설은 사람들이 오아시스라는 가상 세계에서 지구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탈출 2045 년에 설정됩니다. 사용자는 가상 현실 바이저 및 햅틱 장갑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액세스하여 디지털 환경에서 물체를 캡처하고 터치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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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과 인터넷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인터넷은 수십억 대의 컴퓨터,수백만 대의 서버 및 기타 전자 장치의 네트워크입니다. 온라인 상태가되면 인터넷 사용자는 서로 통신하고 웹 사이트를보고 통신하며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그것을 만드는 인터넷과 경쟁하지 않습니다. 메타버스에서 사용자는 가상현실,증강현실,인공지능,소셜 미디어,디지털 통화 등의 기술을 사용하여 물리적 세계의 측면을 모방한 가상 세계를 여행합니다. 인터넷은 뭔가 사람들이”서핑.”그러나 어느 정도 사람들은 메타 버스에서”살”수 있습니다.

심지어 정부는 메타 버스에 자신의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대부분의 국가는 인터넷에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존재를 가지고 있지만,바베이도스는 메타 버스에 외교 대사관을 열 계획-특히,온라인 세계는 널리 퍼져있다.

인터넷의 발달은 메타버스의 창조에 방법을 주는 많은 서비스를 산란했다.
“게임에서 당신은 메타 버스가 제공하도록 설계된 것보다 앞선 로블록스,마인 크래프트 및 기타 몰입 형 비디오 게임(심지어 줌)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창의적인 전략의 분석가 인 벤 바자린은 말했다. “당신은 심지어 소셜 미디어에 일종의 디지털 존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그는 그것이 메타 버스가 결국 어떤 형태를 취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인터넷처럼 열려 있습니까? 아니면 몇 가지 큰 회사에 의해 제어 항목 경험이 될 것인가?

“큰 선수들은 모두 초기 발동기가되고 싶어하며 자신의 생태계가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메타 버스 기술 회사

여기에 자신의 비전을 가진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개 서한에서 마크 주커버그는 자신의 회사의 메타버스 투자가 근본적인 변화를 나타내며,”메타버스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고안된 소셜 미디어 거인을 위한 새로운 비전의 일부라고 말했다..””

페이스 북은 하지 페이스 북 첫째-첫째,회사,그는 또한 말했다.. 이 사용자가 결국 메타 버스에 다른 서비스를 사용하는 페이스 북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변화이다.. 페이스 북은 이미 다른 비 페이스 북 제품 among,그 마력 가상 현실 헤드 기어 단위를 탐색 수백만을 판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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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커버그는”페이스북은 소셜 플랫폼과 creative 삶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필요한 창의적인 도구를 포함한 기본 기술의 개발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픽 게임즈

약 3 억 5 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인기있는 온라인 슈팅 게임 시리즈 포트 나이트 및 게임 개발자를위한 언리얼 엔진 소프트웨어의 제작자 인 에픽 게임즈는 2021 년에 10 억 달러의 자금 지원을 받아 메타 버스에 청구 할 계획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소니 그룹 주식 회사의 2 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에픽게임즈의 메타버스에 대한 비전은 페이스북과 다른 점은,사용자가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공동 공간을 제공하고,광고로 얽힌 뉴스피드  없이 브랜드를 제공하고자 한다는 점이다.

“나는 확고하게이 창의력과 기술의 힘을 통해,감정으로 세계를 채우기 위해 우리의 임무와 일치한다고 생각,”켄이치로 요시다,소니 그룹의 사장 겸 사장과 사장은 성명에서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메타 버스는 마이크로 소프트 팀에오고있다-소프트웨어 거인 온라인 회의 줌 경쟁. 마이크로 소프트는 마이크로 소프트에 따르면,2022 년 마이크로 소프트 팀 메쉬를 발표 할 예정이다. 새로운 서비스는 서로 다른 물리적 위치에있는 팀이 가상 회의 중에 협업 및 공유 홀로그램 경험에 사용자를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이미 몰입 메쉬 사용 공간을 만들기 위해 전문 서비스 회사 액센추어와 함께 일하고있다. 액센추어는 매년 10 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온보드 신입 사원을 돕기 위해 메쉬를 사용합니다.

신규 채용은 온 보딩 프로세스의 일부인 공유 가상 공간-디지털 아바타를 만들고 액센추어 공원 하나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얻기 위해 팀에서 만난다. 미래형 놀이 공원 같은 공간에는 중앙 회의실,가상 회의실 및 신입 사원이 다른 전시회를 여행하는 데 사용하는 디지털 모노레일이 있습니다.

어떻게 Nft 에 맞게 도난 메타 버스 기술?

비유 형 토큰의 수는 메타버의 유용성과 인기에 큰 역할을합니다. 암호화폐는 암호화폐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안전한 디지털 자산입니다. 통화 대신 예술,노래 또는 디지털 부동산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증서 또는 메타 버스의 종류에서 구입 또는 판매 될 수 있는 소유권의 증거와 민사 소송법 소유자를 제공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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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버스 속성은 세계 최초의 가상 부동산 회사로 자체를 청구합니다. 이 회사는 분산,샌드 박스,솜늄 및 고지대를 포함한 여러 메타 버스 가상 세계에서 부동산 또는 토지의 구매 또는 임대를 용이하게하는 에이전트 역할을합니다. 오퍼링에는 컨퍼런스 및 비즈니스 공간,아트 갤러리,가족 주택 및”행 아웃 공간”이 포함됩니다.””

얼마나 가깝습니까?

가상 온라인 세계에 참여할 수 있다는 기본 아이디어는 수년 동안 있었지만 평생 상호 작용이 가능한 실제 메타 버스는 여전히 몇 년 남았습니다.
게이츠는 향후 2~3 년 동안 대부분의 가상 회의가 2 차원 사각형 상자에서 메타 버스,3 차원 공간으로 이동하며 참가자는 디지털 아바타로 나타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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